CAFE

💛로운에게

잘있는거지?

작성자JMHONGHONG|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0

얼마전에 교통사고가 났어 ㅜ

경미한 부상이었지만

다치자 마자
든생각이,,

석우

탁류 때

난투극씬 찍고
바닥 뒹굴었자나,,

얼마나 아팠을까,, ㅜ

나도 차에 치이고
바닥에 뒹굴어보니

그게 생각보다 많이 아프더라구,, 😥

아무쪼록 군에서

훈련받을때 부상없이
다치지 말고
무사
제대했음해,,

건강한모습으로 팬미에서 봐여
울왕자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