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휴가나오면
짧게 안녕~~하는 동영상 올려주면 안 될까요?
(길면 더 좋겠지만, 넘 부끄부끄해 할까 봐ㅋㅋ)
김석우 목소리도
움직이는 표정도
함께 보고싶네요~~
김석우의 시선도 참 궁금해요^^
그저께 공카에도, 위버스에도
홍길동처럼
와 줘서 넘넘 반가웠어요~~
(왜캐 귀여운건지!! 장난끼가 타고난거죠!!)
목감기 와서 힘없이 병원가던 길이었는데
가던 길 멈추고
동공이 커지고
입꼬리가 저절로 쓱~~
김석우는 이렇게 선물같은 사람인가봅니다~~
고맙습니다
서울이 덥긴한데 일교차가 아직 많이 나고,
낮엔 우르르 쾅쾅
해는 있는데 비는 오고
여우비처럼 그러다 어느새 비그치고 맑음이었어요~
괴산 날씨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건강하길요~~
항상 같은 마음으로
같은 자리에서 응원할께요~~
정말 김석우 미치도록 보고싶고 그립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