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운에게

부탁해도 될까요?

작성자해피로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0

곧 휴가나오면

짧게 안녕~~하는 동영상 올려주면 안 될까요?

(길면 더 좋겠지만, 넘 부끄부끄해 할까 봐ㅋㅋ)

김석우 목소리도 

움직이는 표정도 

함께 보고싶네요~~

김석우의 시선도 참 궁금해요^^

 

그저께 공카에도, 위버스에도

홍길동처럼 

와 줘서 넘넘 반가웠어요~~

(왜캐 귀여운건지!! 장난끼가 타고난거죠!!)

목감기 와서 힘없이 병원가던 길이었는데

가던 길 멈추고

동공이 커지고

입꼬리가 저절로 쓱~~

김석우는 이렇게 선물같은 사람인가봅니다~~

고맙습니다

 

서울이 덥긴한데 일교차가 아직 많이 나고,

낮엔 우르르 쾅쾅

해는 있는데 비는 오고

여우비처럼 그러다 어느새 비그치고 맑음이었어요~

괴산 날씨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건강하길요~~

 

항상 같은 마음으로 

같은 자리에서 응원할께요~~

정말 김석우 미치도록 보고싶고 그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