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운에게

로운아 보고싶어 🩵

작성자물토끼|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0

로운아, 나도 너무 보고싶어 😭
제대하면 팬미팅 가는 거, 모든 힘을 다해서 꼭 갈게!
5월 25일이 내 생일이야… 우주를 믿어볼게 🩵
더운 서울에서 고생 많았죠? 조금만 더 힘내요. 기다릴게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건강하게 돌아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