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병♥️ 무더위에 잘 지내고있오?
다음에 쓸 때는 김상병이라고 쓰게될듯
상병까지 13일 남았더라🤗
근데 제대는 아직도 300일 이상😭
일하고싶어 몸살 난 석우랑
석우보고싶어 몸살 난 로밍들은
시간이 하. 너무 안가🫠🫠🫠
그래도 곧 상병됨을 미리 축하해🌹
오늘은 그래도 수욜이라 그날 군대이야기로 석우 보고픈 맘을 좀 달랬오
군대 있을 때 다음 팬미에서 불러 줄 노래도
미리 선곡해놓고 댄스곡도 하나 준비해주고!
난 sf9의 로운을 몰랐어서 군대가고 열심히 파보고 있거든
춤선 왜이리 이쁘고 왜이리 날렵햇었어!
팬미에서 안보여주는건 너무 야박한데
이제 돌 시절도 다 팠고 예능도 다 돌려봤어
학교 드라마까지 봤음
웹드 데뷔작도 봤음 😆😆😆
이제 또보고 또보고에 돌입했다구
빨리 제대해 김일병♥️
언제나 힘내고 건강하고
늘 응원하고 있을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