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우야!
오늘 인별에 사진도 올려주고
그래서 너무너무 행복해😍
진짜야! 서구는 잘 모르겠지!!!
언제 휴가 나왔는지는 들어갔는지 모르지만!
휴가 나와서도 잘 지내는거 같아서 안심이야!
근데 왜케 더 멋있어진거야!
더 이쁘고 더 어려지고 피부도 너무 좋고
이렇게 멋진 서구를 내가 좋아한다구 ㅎㅎㅎ
3개월만에 올려준 사진📷
3개월 있다가 다음 사진 주는 건 아니지! ㅋ
서구덕분에 오늘 꿀잠 자겠다🫣
서구도 잘자고
언제나 항상 김석우편이구
너의 모든 날을 응원할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