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운에게

복귀 잘 하셨쥬~🤗

작성자해피로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0

3박 4일?
아님 2박 3일?
휴가가 후딱~~~지나갔죠!!
여전히 이쁘고 귀엽고
건강해보이는 모습보니
좋으네요😁
운동을 얼마나 많이 하는걸까요?
쩍쩍 갈라진 팔뚝👍👍👍

다시 바쁜 하루하루 보내겠죠~
매일매일 행복한 날 되고,
덥습니다😅
더위먹지않게 조심하고
여름감기 무서워요😨 낫지를 않네요ㅜㅜ
건강한 날 되세요🩷

항상 같은 자리에서
같은 마음으로 응원할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