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운에게

비오는 날에는 더더욱 오하시트리오~

작성자라디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50 목록 댓글 0

 

배우님~
편지의 시작엔 으레 잘 지내시냐 안부를 묻게 되는데,

얼마전의 국방부 행사 모습이나 엊그제 올려주신 사진들 보니,

너무 멋있게 지내고 계신 것 같아서 마음 놓이고 기분도 좋습니다.

 

물론 보여지는 것처럼 

항상 행복하고 멋지기만 할리는 없을테지만,

그래도 걱정 많이 덜 수 있어서, 그래서 고맙습니다!!

 

저는 ‘장신유‘로 입덕했으니

배우님의 아이돌 시절이나 풋풋했던 모습들을 잘 몰랐는데,

로밍분들이 올려주시는 자료들 보면,

배우님이 왜 자신있게 검색해보라고 하셨는지 너무 잘 알겠더라구요. 정말 리스펙…!!!!!!

 

아, 혹시 국방로그 보셨어요? 

우리 로밍분들 정말 대단하신게 아주 짧게 지나가는 찰나의 순간까지 놓치지 않고 배우님을 찾아내던데, 이 역시 리스펙이죠!

이분들 덕분에 제가 편히 잘 보고 있네요 ㅎㅎ

 

비가 와서 그런가, 오늘따라 주저리주저리 길어집니다.

그리고 비가 와서 그런지 오하시트리오 음악이 더더욱 좋구요. 

왠지 배우님 감성에도 잘 맞아서 이미 많이 좋아하실 것 같기도~

지난 겨울과 봄처럼, 무덥고 습할 여름에도

로운도, 김석우도 언제나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