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님~
편지의 시작엔 으레 잘 지내시냐 안부를 묻게 되는데,
얼마전의 국방부 행사 모습이나 엊그제 올려주신 사진들 보니,
너무 멋있게 지내고 계신 것 같아서 마음 놓이고 기분도 좋습니다.
물론 보여지는 것처럼
항상 행복하고 멋지기만 할리는 없을테지만,
그래도 걱정 많이 덜 수 있어서, 그래서 고맙습니다!!
저는 ‘장신유‘로 입덕했으니
배우님의 아이돌 시절이나 풋풋했던 모습들을 잘 몰랐는데,
로밍분들이 올려주시는 자료들 보면,
배우님이 왜 자신있게 검색해보라고 하셨는지 너무 잘 알겠더라구요. 정말 리스펙…!!!!!!
아, 혹시 국방로그 보셨어요?
우리 로밍분들 정말 대단하신게 아주 짧게 지나가는 찰나의 순간까지 놓치지 않고 배우님을 찾아내던데, 이 역시 리스펙이죠!
이분들 덕분에 제가 편히 잘 보고 있네요 ㅎㅎ
비가 와서 그런가, 오늘따라 주저리주저리 길어집니다.
그리고 비가 와서 그런지 오하시트리오 음악이 더더욱 좋구요.
왠지 배우님 감성에도 잘 맞아서 이미 많이 좋아하실 것 같기도~
지난 겨울과 봄처럼, 무덥고 습할 여름에도
로운도, 김석우도 언제나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