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우야 안녕!!!
보니까 지금 휴가중인거 같던데 심하게 좋은 시간 보내고 있겠지?
보고싶고 석우가 목소리라도 와줬음 좋겠지만 석우 뜻도 있으니~~~존중해!!
난 팬미에서 석우가 준 목걸이에 석우가 준 캘빈 클라인 티 입고 서울 놀러가는 중이야.
기차안에서 그날 군대이야기 보면서 가고 있는데 보니까 또 석우가 보고싶고 생각나서 글 남겨.
날씨가 너~~~~무 좋아.
이 계절같은 푸르른 우리 석우 휴가 잘 보내고!!!
석우랑 로밍이들과 함께하는 이 하루하루가 엄청 소중해.
오늘도 소소한 행복 많이 느끼는 하루 되자.
우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