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AN TALK🗣️

이야~~~ 우리 로밍이들은

작성자BeHappy|작성시간26.06.22|조회수279 목록 댓글 15

이연불을 대체 몇번씩이나 본거야?

다들 자랑이나 해 볼까요? 

나는 열 댓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가락 긴 왕자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한 최소 25번정도
    본거는 같아요ㅎ
  • 작성자시뉴럽 | 작성시간 26.06.22 new 세어보지 않아모르겠지만 10번은 충분히 넘는다는 ^^ 장신유에서 못헤어 나온 1인!!
  • 작성자굿데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셀수없을 정도로 많이 봤습니다. 장신유 정말 멋지지 말입니다.
  • 작성자또구스로운 | 작성시간 07:12 new 저두 요즘 다시 정주행하려구 들어갔더니
    재시청률최고👍 떠있어서
    기부니가 뚕까뚕까했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bloom | 작성시간 08:17 new ㅋㅋㅋ 이연불 뿐만 아니라 로운 나오는건 번갈아가며 보고 있어요😊
    작품마다 다~ 다른 캐릭터라 봐도봐도 새로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