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 배우님 리액션 참 귀엽고 재밌어 ><

작성자시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70 목록 댓글 4

이번 스타일링 홍경 원장님 촬영 하고있는거죠?
너무 찰떡이에요!!!
예쁘고 귀엽고 멋있고 다 하시네여 우리 배우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사 | 작성시간 26.06.10 맞아🥹💗
    50초 내내 처음부터 끝까지 기주 언니가 너무 귀여워!!!!
    정말 예쁘고 귀엽고 멋있고 다 하는 우리 배우님🧚︎💕︎
    기주 언니를 알게 돼서 너무 행복해🫶
    조금만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지금이라도 만나서 정말 다행이야💗
    앞으로도 더 열심히 응원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시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계속 열심히 응원 같이 해 언니!! 🫶🏻
  • 작성자베리 | 작성시간 26.06.11 특히 레이어드컷 너무 좋아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시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렇죠?! 저도 이번 헤어스타일이 지금까지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아, 물론 다 예쁘지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