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됐어요

작성자도히|작성시간26.06.13|조회수66 목록 댓글 2

완존히 주디스 됐어요 ~ . ~
저 지금 기주언니너무좋음병 말기라고 방금 진단 받았어요 혹시 같은 증상이신 분들 계시나여 ??
저... 평생 기주 언니 사랑하겠다고 방금 의사랑 약속하고 왓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랑단 | 작성시간 26.06.13 변치말아주세요♡
  • 작성자[운영자] 이츠 | 작성시간 26.06.13 오래오래 같이 좋아해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