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입덕을 하면 보통 할 수 있는 활동은 다 참여하는데 혹시 진기주 배우님 생일카페도 여는지 궁금합니다! 있다면 진짜징짜 꼬옥 가고싶거든요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 작성시간 26.06.17 저도 내년 생일때 생일카페 가고싶어요ㅠㅠ 근데 팬카페가 만들어진지 얼마안되서 잘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주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ㅠ 있으면 진짜 좋겠네요오.... 이번에 참교육으로 팬분들 많이 생겼으니 생일카페 열지 않을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 작성시간 26.06.17 주바 그랬으면…진짜 돈 많이 쓸 준비되어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주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낫또를왜거기낫또 그니까요ㅠㅠㅠ
-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 작성시간 26.06.17 아무나 열어만 주신다면 앞에서 춤추면서 홍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