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보다 먼저 입덕하신 주디스분들께 여쭤보고싶은 게 있습니다ㅏ..!!

작성자주바|작성시간26.06.16|조회수73 목록 댓글 5

제가 입덕을 하면 보통 할 수 있는 활동은 다 참여하는데 혹시 진기주 배우님 생일카페도 여는지 궁금합니다! 있다면 진짜징짜 꼬옥 가고싶거든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내년 생일때 생일카페 가고싶어요ㅠㅠ 근데 팬카페가 만들어진지 얼마안되서 잘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주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ㅠ 있으면 진짜 좋겠네요오.... 이번에 참교육으로 팬분들 많이 생겼으니 생일카페 열지 않을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 | 작성시간 26.06.17 주바 그랬으면…진짜 돈 많이 쓸 준비되어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주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낫또를왜거기낫또 그니까요ㅠㅠㅠ
  •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 | 작성시간 26.06.17 아무나 열어만 주신다면 앞에서 춤추면서 홍보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