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기주 배우

6월 잘 보내고있나요

작성자진기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519 목록 댓글 29

여러분 오랜만이죠!
6월 잘 보내고 있나요!!! 어떤 6월을 보내고 있나요
저는 참교육 오픈과 홍경원장님으로의 6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의 어제 점심메뉴를 공개하며


또올게요 나의 주디스들

다들 잘 먹고 건강해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니꾸 | 작성시간 26.06.14 언니 밥 많이머거요 듀그릇 🫰🏻plz
  • 작성자하늘보 | 작성시간 26.06.17 언니의 6월도 행복한 한달이길 바라여:)
    늘 응원합니다!!!ㅎㅎ
  • 작성자서윤 | 작성시간 26.06.19 벌써 6월달이 반정두 지나갓어요.. 남은 6월도 행복하시기를 바랄게요!!
  • 작성자착한친구 | 작성시간 26.06.20 와우~ 많이 힘을 얻습니다.
    더운 6월 화이팅 하세요!!
  • 작성자나한림팬입니다 | 작성시간 26.06.25 언니도 sleep well✨💤🌟
    언니의 노력과 연기에 대한 열정 덕분에 이미 놀라움과 축복으로 가득 찬 여름이 되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