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주언니 잘 지내고 계신가용?! 벌써 2026년 6월이라니..! 안 믿기네요ㅠㅜ 저는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을 해서 적응하느라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번 달에 올라온 참교육 보고 한림이라는 캐릭터가 너무 멋있다고 느꼈어요 ㅎㅎ 하지만 여전히 저의 최애 캐릭터는 고슬해 랍니다아! 그리고 인스타에 언니 사진들이나 영상이 올라오면 저절로 웃음이 나더라고요! 저는 언니의 눈웃음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보면 저에게도 커다란 기쁨이 찾아 오더라고요! 그래서 학교생활에 지쳐있을 때마다 저절로 웃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카페에 댓글은 많이 달았지만 이렇게 제대로 된 글을 쓴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항상 손 편지를 써서 드리고 싶고 저의 힘이 되어준 언니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꼭꼭 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제대로 하게 된 것 같아용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시고 정말 몰입도를 높여주는 연기로 웃고 울게 만들어줘서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아니 평생 주디스로 언니 곁에 있겠습니다! 글을 잘 쓰지는 못했지만 만약 언니가 이 글을 본다면 조금이라도 언니의 에너지가 충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금 부끄럽지만 정말 사랑합니다💗 항상 감사해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