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불금에는 편지로 행복하게!

작성자kijoojoa|작성시간26.06.12|조회수125 목록 댓글 1

언니 안녕하세요 👋
작년 2월에 라디오 스케줄 이후로 오랜만에 편지를 쓰네요
누군지 눈치를 채셨을까요ㅎㅎ
항상 매년 한 번씩은 꼭 봤었는데 벌써 못 본 지 1년 4개월이 지나고 있어요
사실 이번에 제발회 퇴근길도 가려고 했었는데
일 끝나고 가는 거라 너무 몰골이어서 못 갔습니다
언니가 저를 보고 너무 놀랄까봐..ㅎㅎ 그리고 못 본 일 년 동안 저에게 아주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일단 인스타 팬계정 삭제했다가 이번 참교육 시작하면서 다시 만들었어요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작년 여름부터 공황이 심해지면서 저번달까지 사람을 못 만나고 아무것도 할 수가 없게 되었었어요 그러다 이제 어느 정도 괜찮아져서 언니의 드라마가 시작하는 겸 나도 움직여볼까? 하고 다시 jinkijoo_joa 팬계정을 만들어서 고등학교 때 언니 처음 실제로 봤을 때부터 해서 조금씩 사진이랑 영상이랑 올리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도 하루 만에 다 봤고 sns나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들 참교육 얘기해서 너무 뿌듯함을 느끼고 있고 공황이었을 때도 조금씩 언니 드라마 다시 보면서 이겨냈던 거 같아요 뭔가 힘들어도 언니 보면서 가끔 웃기도 하고 언니를 좋아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고 제가 힘들 때 언니가 힘이 되어주셨으니까 저도 앞으로 계속해서 언니에게 힘이 될 수 있게 응원하고 싶다고 다시 한번 느낀 거 같아요 저는 아직 인간관계든 일이든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하는 법을 찾지 못한 거 같아요 언니는 무리하지 않고 건강히 즐기면서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다시 만나는 날까지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지내다 봐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14 대단하고 또 대단하다ㅠㅠ 그때는 아직 그 방법을 찾지못하는게 정상이야 돈워리 좀 더 살아야 조금씩 알듯말듯 그렇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