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언니!!!!

작성자쿠쿠|작성시간26.06.12|조회수118 목록 댓글 1

다른 캐릭터들이 들으면 단체로 서운해하겠지만...
언니가 맡았던 혹은 촬영중인 캐릭터 중 마음 속 최애 캐릭터가 있다면 누군지 궁금해요!!!!!😳😳

저는……
.
.
.




















오수아.. 👉👈 수아쌤보고시퍼요
(이거 말 하려고 질문한 거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14 나는 지금 홍경! 헷 궁금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