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쥬언니 i have a question... 작성자삐니꾸|작성시간26.06.14|조회수1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a..::: 요즘 언니 외모 난리도 아니야하~언니 드라마보면서 행복한 날보내고 있는 제주사는 학생인데 언니 소울푸드? 최애 음식 궁그매요 ~!~!~!그리고 인생작도 궁금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17 인생작은.. 나의 학창시절을 채워준 그들이 사는 세상이 생각이 나구우소울푸드는….. 음….. 요즘 못먹는 피자 파스타..?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