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기쥬언니 i have a question...

작성자삐니꾸|작성시간26.06.14|조회수115 목록 댓글 1

Ha..::: 요즘 언니 외모 난리도 아니야하~
언니 드라마보면서 행복한 날보내고 있는 제주사는 학생인데 언니 소울푸드? 최애 음식 궁그매요 ~!~!~!

그리고 인생작도 궁금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17 인생작은.. 나의 학창시절을 채워준 그들이 사는 세상이 생각이 나구우
    소울푸드는….. 음….. 요즘 못먹는 피자 파스타..?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