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참교육을 보았다가 임한림에 빠졌다가 알고리즘에 유퀴즈가 떠서 보았다가 ‘아니 3姓의 집나간 딸?!’에 흥미로웠다가 ‘세상에 이런 스펙에 연기자는 보지못했다..’에서 시작하여 런닝맨,영화,드라마 정주행 중입니다
이 무한 굴레를 벗어날수있게해주소서…. 하루종일 웅니생각밖에 안들어유..🫣 귀엽고 예쁘고 혼자다해ㅠㅠ🥹
P.S 진짜 궁금한 사실은 참교육 9화에서 어떻게 그렇게 욕을 찰지게 할 수 있었는지!! 위에는 주접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