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기주언니 소감보다가....

작성자삐니꾸|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1

유튜브로 뭐 보다가 언니 항상 ’잘하고있다‘ 라는 말이 꼭 필요한 사람이라고 해서 남겨보는데

너어어어ㅓ무 잘하고있고 더 잘할거고 더 잘될거고 .. 젤 멋진 우리 기주언니 잘하고 멋있는 김에 팬미팅 열어줘요🙏🙏🙏🙏
Begging 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