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시험공부 하다가..💝

작성자윤따라둠빠|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1

시험 2주도 안 남아서 공부하는데 잘 안될 때 있잖아요
힘들어서 아무것도 그냥 공부 안 하고 싶어지는데 인스타 들어가면 맨날 언니 웃는 모습이 뜨거든요? 언니 웃는 모습 보다 보면 다시 공부할 힘이 나요 ㅎㅎ 언니도 지치고 힘든 일 있으면 어떻게 극복하나요? 궁금해요 헤헤 언니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18 아.. 어떻게 극복하더라…
    감사한 것 생각하기?
    이또한 지나가리라 버티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