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어억..심장이 아픕니다 이거 무슨 병인가요 홍경선생님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작성시간26.06.17|조회수66 목록 댓글 0

요즘 언.커.하를 다시 정주행하고있는데 자꾸 오수아씨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때마다 저도 모르게 웃고있는 제 자신이 검은화면에 비칩니다…쩝(특히 7화 춤추는 씬과 1화 등장씬이 제 최애입니다)심장은 막 두근두근 거리고 다 보면 입꼬리가 너무 아픕니다. 이거 무슨 병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