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언.커.하를 다시 정주행하고있는데 자꾸 오수아씨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때마다 저도 모르게 웃고있는 제 자신이 검은화면에 비칩니다…쩝(특히 7화 춤추는 씬과 1화 등장씬이 제 최애입니다)심장은 막 두근두근 거리고 다 보면 입꼬리가 너무 아픕니다. 이거 무슨 병이죠😔😫
다음검색
요즘 언.커.하를 다시 정주행하고있는데 자꾸 오수아씨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때마다 저도 모르게 웃고있는 제 자신이 검은화면에 비칩니다…쩝(특히 7화 춤추는 씬과 1화 등장씬이 제 최애입니다)심장은 막 두근두근 거리고 다 보면 입꼬리가 너무 아픕니다. 이거 무슨 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