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한림 = 기주언니

작성자망아지|작성시간26.06.18|조회수111 목록 댓글 1

인터뷰 기사 봤는데 진짜 언니말고는 임한림 할 사람이 없어요 진심이에요
한림이 과거 장면을 제일 잘 표현하고 싶었다 하셨잖아요
정말 정말 잘 느껴졌어요
자세히는 이틀 전인가 편지에 보냈었는데!! 잘 갔으면 좋겠지만 사실 잘 간 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서 하고 싶었던 말은… 임한림 연기해주셔서 너무 너무x100 감사합니다

( p.s. 편지를 너무 안 예쁘게 보내버렸는데 이유는.. 편지봉투가 하나 밖에 없었는데 편지지가 안 맞는거예요 ㅠㅠ 그래서 제가 좀 자르고 접고 했어요..ㅜ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23 글씨가 너어무 이쁘던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