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이이이💜 작성자불배|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안녕하세요! ^^갑자기 궁금한데요…서울 여행 가면 기주 언니가 제일 먼저 사줄 것 같은 음식은 뭔가요? (사달라는 뜻 아닙니다ㅋㅋㅋㅋ)그냥 궁금해서요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24 new 음… 나의 최애 파스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