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는데 언니가 너무 죠아졋어요🫶
그래서 언니 나오는 건 거의 다 챙겨보고 잇는데 볼 때마다 너무 좋은 사람 같고(☆☆☆) 너무 귀여우시구 예쁘시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지치거나 힘들 때도 언니를 보면서 잠시나마 속상한 일들을 잊구 힘을 냅니댜..
그만큼 언니는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되는 사람이에요
그러니까 언니도 지치고 힘들 때가 잇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주디스들 생각하몀서 언니를 힘들게 하는 것들은 잠시 내려놓구 같이 으쌰으쌰 힘냇으면 조켓어요
그리구 항상 너무 고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