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기쥬언니…🩷

작성자서윤|작성시간26.06.19|조회수77 목록 댓글 1

요즘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는데 언니가 너무 죠아졋어요🫶
그래서 언니 나오는 건 거의 다 챙겨보고 잇는데 볼 때마다 너무 좋은 사람 같고(☆☆☆) 너무 귀여우시구 예쁘시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지치거나 힘들 때도 언니를 보면서 잠시나마 속상한 일들을 잊구 힘을 냅니댜..
그만큼 언니는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되는 사람이에요
그러니까 언니도 지치고 힘들 때가 잇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주디스들 생각하몀서 언니를 힘들게 하는 것들은 잠시 내려놓구 같이 으쌰으쌰 힘냇으면 조켓어요
그리구 항상 너무 고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24 new 알겠어!!!!! 으쌰으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