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불금!이다아앙

작성자채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1

기주 언니 행복한 불금이네요~
기주 언니를 좋아하게 된 이후 첫 불금이에용!
아직 일주일도 안됐지만 앞으로 오래오래 좋아할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어용
맛있는거 많이 먹었겠징..? 그랬으면 좋겠네요!
내일 행복한 주말이니까
푹 잤으면 좋겠어요! 꿈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15:24 new 주말에도 촬영을 하긴했지만 행복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