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언니 저는 오늘로 2주차된 주디스🐰입니당
솔직히 말하면 다른 배우들도 덕질을 조금 했던 주디스입니다^^;;허헣 근데! 편지 쓰는 건 언니가 첨이에요..ㅎㅎ(그만큼 이렇게 좋아해본 적 첨이라는 것입니다^^헤헷)
언니 되게 양파같은 사람인 것 같아유 까도 까도 매력이 계속나와,, 처음엔 유퀴즈에서 똑순이 같은 모습에 반했고, 런닝맨에서는 허당미에 웃었고, 영화에서는 연기에 감탄했어요. (ㄹㅇ로) 그리고 언.커.하에서 오수아 선생님을 너무너무 귀엽게 잘 소화해서 상대 남자 배우 진짜 제가 하고싶었어요 아님 조연으로라도😫
더불어서 평소에 너무 차분하고 말을 침착하게 잘해서 진짜 만나가지고 앉아서 인생 얘기도 해보고 싶은 제 롤모델 언니랄까요? 근데 또 너무 귀여운 /
참교육 동명 원작 웹툰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연기하기 어려운 캐릭터였을 텐데도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당 덕분에 임한림이라는 캐릭터를 더 입체적으로 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사실 저는 언니가 연기한 임한림이 더 좋았어요*^^*)
항상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그래서 저는 언니를 응원하는 반딧불이가 되고 싶어요 언니가 숲풀이나 깜깜한 밤에 길을 못찾아서 헤맬 때 옆에서 길을 보여주고 빛을 환히내서 언니를 웃게 만들고, 응원도 하고싶어요 그러면 저는 언니 웃음만으로도 충분하거해요! 언니가 웃고있으면 저도 웃음이 나거든요 항상 지금처럼 웃음잃지않고 빛나는 사람이 되어주세요
안보일수도 있지만 언제나 반딧불이처럼 은은하게 빛내고 있을게요
하핳;; 글을 잘 못써서 제마음이 전달이 됐을라나 모르겠네용^^;;😅
항상 응원할게요 그리고 쉬고 싶을 때 쉬어두 되니깐 너무 무리하지 말기!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