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홍원장님 ~~

작성자흰둥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1

원장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여?
전 지금 카페에서 일하고 있는데
네다섯시간만에 처음 앉았어요 . ..
퇴근까지 두 시간 🥹🥹
분명 오늘 태풍?와서 비온다고 했는데 왜 날씨가 이리도 맑은지 .. 그래서 왜 손님들이 이리도 많은지 ..

언니가 있는 곳도 날씨가 맑나요?
날씨가 어떻든 언니가 좋아하는 날씨였으면 좋겠어요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구 촬영 중이라면 촬영 잘 끝내시고
남은 주말도 다음주도 파이팅입니다아

오노추
HAPPYEND Theme(Opening) - Lia Ouyang Rushil
LOVE (variation) - Lia Ouyang Rushil
Subwooper - Lia Ouyang Rushi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15:31 new 이번 오노추도 잘 들을게요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