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여?
전 지금 카페에서 일하고 있는데
네다섯시간만에 처음 앉았어요 . ..
퇴근까지 두 시간 🥹🥹
분명 오늘 태풍?와서 비온다고 했는데 왜 날씨가 이리도 맑은지 .. 그래서 왜 손님들이 이리도 많은지 ..
언니가 있는 곳도 날씨가 맑나요?
날씨가 어떻든 언니가 좋아하는 날씨였으면 좋겠어요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구 촬영 중이라면 촬영 잘 끝내시고
남은 주말도 다음주도 파이팅입니다아
오노추
HAPPYEND Theme(Opening) - Lia Ouyang Rushil
LOVE (variation) - Lia Ouyang Rushil
Subwooper - Lia Ouyang Rushil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