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눈이 어떻게 알사탕이에요…?

작성자낫또를왜거기낫또|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1

이니 계속 보다보니깐 눈이 진짜 ⚫️땡그라셔요… 👀 아니 눈은 원래 동그란거기 한데… 그래도 특히 귀여운 표정할 때 너무 땡그랗던데 혹시 비결이라도..알려주실수 있나요? 귀여운 표정하는 비결이라도….🥺 진짜 알사탕 같아서 대굴대굴🌀➿ 굴러갈 것 같아횰요욜…눈도 초롱초롱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24 new 타고나면 됩니다😎
    (슬리핑닥터 속 남지오 대사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