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공부하다가 있잖아요...!🩷📚

작성자마루|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1

시험기간이라 독서실에 공부하러갔는데요!☘️📚

도저히 집중이 안되어서 핸드폰을 보는순간 알고리즘이 기주언니로 가득 차있더라구요!! 덕분에 우울했던 시간이 너무 행복해지더라고욧!!😀
너무 재밌어서 중간에 혼자 크게 웃기도 했어욧!! [머쓱]
[ ⬆️ 그래서 총 4시간 넘게 봤어욧 ]

좋은 작품들 연기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돗 계속 응원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기주 | 작성시간 26.06.24 new 알고리즘 4시간 탔고, 공부는 몇시간 했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