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기주 배우님

꼭 전하고 싶은 마음

작성자서윤|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0

오늘따라 되게 속상하고 힘든 일들이 많았는데 그럴때마다 언니 생각 하면서 버텼어요 (아 이제 어제네요!! ㅋㅋㅋㅋ) 언니가 보여주시는 모습들을 보면서 위로를 많이 받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날 힘을 얻었어요!! 그리고 그런 언니를 보면서 누군가에게는 그냥 말 한마디 일수도 있지만 그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큰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다는걸 배웠어요 언니는 아마 모를수도 있지만 언니가 보여주는 따뜻한 모습과 진심이 저한테는 큰 의미로 다가왔어요 힘든 순간마다 다시 괜찮아지게 해주셨고 하루를 버틸수 있게 해주셨슴미다.. 제가 언니한테 받은 위로와 행복을 다 표현하기에는 너무 부족하지만 이렇게라도 제 마음을 전하고싶었어요 그리고 언니가 누군가에게는 힘이 된다는걸 꼭 알아주셤ㅅ으면 좋겠어요!! 항상 좋은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바랄게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응원하께요 사랑함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