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주언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지금 공부를 마치고 이제 자려 해요!!😴
매일같이 공부하는 기계가 되다보니 내가 지금 이걸 왜 하고 있지?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많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전 그 순간만을 집중하고 시간의 흐름에 휩쓸려가고자 합니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야자 시간이 끝나있고 오늘 계획했던 목표도 달성하더라고요. 그리고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난 후 언니에게 글을 쓰는 지금 이 시간은 저에게 오늘 하루를 잘 버틴 보상인 듯 너무 소중해요.. ♡
저는 언니의 맑은 웃음과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을 보고 언니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저도 제 삶이 도전적인 삶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모든 사람들의 하루하루가 때로는 고난하고 버거울 때도 있겠지만 맑은 웃음으로 소소한 행복이 물들어지길 바라요☀️
기주언니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수능 끝나고 꼭 언니를 만나 뵐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언니는 정말 멋지고,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사람이에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