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평생 웃게하고싶은 최강동안 핸님에게-내맘속545째고백

작성자홍짱홍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0

어제비가왔더니 오늘너무좋은날이였어요
저랑 오랜동안알고지낸일본언니든이있는데 어제오셔셔 오늘만났어요
이런좋은날 좋아하는분들을만나서더욱행복한날이였어요(TMI)♡
핸님도십년이상된지인분들 많겠죠 물론 학창시절친구들도있으니 어쩜20년이상된지인도있겠구!!
생각해보면 지금 일년미만에서 몇년안된지인분들도 정말아직은소중한분들이지만 제옆에서 오래동안있어준지인들이 참고마운거같아요 제가어떤부탁을해도 아무말없이 도와주고
시간이없어도제가해외를가던한국을오시던잠시라도보고싶어하는그마음드리또다시 소중하게 생각하는오늘하루였어요
평소에는 서로일하고지내다보며 미쳐 몇달연락을못하고지내더라구
서로읮나라에 갈때쯤되어 말씀드리거나 하면 흔쾌히 만나야지 하는말들이 저를 따스하게해주더라긔요!@

앞으로제가아는 해니즈분들도 그런사이로발전하겠죠
덕질초알게된몇몇분들도지금도여전히 친하구요 종종알게된분들도인연을쌓아가는요즘이니깐요
그속에 울핸님도 소중한인연으로 인연을쌓아가고있구요
앞으로도내앞에 나타난인연들(중간중간스쳐지나간인연들도분명있지만.) 소중히여기며 내보다도아끼고 사랑해줄라구오ㅡ
그으뜸은울핸님이구요
내게 너무나소중한울핸님 오늘하루너무수고하셨습니다
오늘보다내일이 내일보다앞으로더많이 사랑할께요
사랑한다는말도 쓰다보닝조금씩익숙해지내고 이렇게편지라도민망함을이기고작성하다보면우
핸님볼때 특히나하이바이때나하이터치때나 사랑해요한마디라도쑥스럼을이기고하는날이오겠죠
매번 한마디도못하고와서후회라.. 내년에도도전해보려구요
물론그래서 작은이벤트준비해가지만요ㅎㅎ

항상존중하고응원합니다
20260605
투덜이(핸지킴이)스머프 홍짱홍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