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오빠 안녕하세요😊

작성자지우V|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0

늦은 밤이네요~~^^

전 베테랑2 다시보기 하고 있는데...

해치 무섭네요...ㅋㅋ

욕심쟁이 해치 ..ㅋㅋㅋㅋㅋ

이 영화 보고 저는 욕심좀 내려놓고 싶어지네요...

오빠는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곧 방영될 드라마 너무 기대되요!!!

언제오려나...8월ㅜㅜ

아무튼!!! 잘생긴 해인오빠~ 푹 주무시구

내일도 화이팅 또 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