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핸오빠 항상 건강하셔야 해요! 🫶🫶

작성자핸님함께영원하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1 목록 댓글 0

핸오빠 안녕하세요❣️❣️
핸님함께영원하자 인사드립니당!><♡

핸오빠 우선은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실까요?

저는 오늘은 가족끼리 가족모임이 있어서
가족모임가서 점심으로 백숙 먹고,
가까운 카페가서 수다떨고 왔습니당!💜

가족모임가서 백숙 먹으면서
저도 모르게 핸오빠 생각이 나더라구요!!
핸오빠께서 건강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저도 모르게 핸오빠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핸오빠 몸에 좋은 음식들 잘 챙겨서 드세요!😊❤️
핸오빠가 아프신거 싫고 아프시면 맘이 아파요ㅜㅜ😭

핸오빠 요즘 오빠가 오시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많이 바쁘신가봐요?
그래도 저희 해이니즈들은
그리고 저는 핸오빠가 오실때까지
기다릴거에요!♡♡

가끔씩 와주셔서 너무 좋고
그게 저한테는 너무 소중하니까
부담가지지 말고 천천히 시간 되실때 와주시면 좋겠어요!
열심히 현생 살면서 핸오빠 오실때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요!❣️

핸오빠 항상 정말 많이 존경하고
사랑하고 보고 싶습니당!!🩷

정말 핸오빠를 사랑할수 있고 핸오빠를 좋아할수 있어서
저는 너무 행복합니당!🩵

그리고 제가 사랑하고 좋아할수 있는 배우가
핸오빠 (정해인) 이라서 저는 핸오빠한테 늘 감사합니당!😊💜🫶❤️

핸오빠가 가시는길이 어떤길이든
저도 그리고 우리 해이니즈 분들도 모두 함께
핸오빠랑 같이 걸어갈거구, 함께 영원히 오빠랑 같이 할거니까
어떤길이든 항상 응원할게요!🩷❣️🩵

핸오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푹 쉬셨으면 좋겠어요!~~♡♡♡

아직 저녁 안드셨으면 저녁 꼭 챙겨드시구요!

항상 존경하고 사랑합니당!💜💜

오늘은 여기까지 쓸게요!

항상 핸오빠랑 함께 걸어갈
핸님함께영원하자 드립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