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멋진 배우 해인님께🌷#30

작성자귀여운핸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귀여운핸자님이에요!

저는 며칠 전에 해인님 추천하신 군체 봤어요!
무서운 거 정말 싫어하는데
뭔가 너무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들고
귀신이 아니라 좀비라서 봐봤는데
물론 좀 무서웠지만 진짜 너무 재밌더라구요
박선우가 서영철을 잡는 그런 장면 상상해 봤는데
스릴 넘칠 것 같아요..!ㅎㅎ

넷플릭스에 작품이 올라온 걸 보니
이제 이엿사 방영까지 정말 가까워지고 있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 가득이라서 요즘 가만히 있다가도 갑자기 해인님 생각에 웃음이 자꾸만 지어져요☺️
약 2년 만의 공백기 끝에
본업 하는 모습을 보는 거라 너무 기대돼요
줄거리만 봐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딱 방학 때쯤 아니면 개학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작품이 나올 것 같아서 타이밍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엄친아, 베테랑 2 할 때쯤
제 친구들이 계속 해인님 얘기하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었는데
이번 작품 또한 저 포함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가져주고
많은 사랑을 주면 좋겠어요💝

이제 또 시험기간이지만 지치고 힘들 때마다
팬미팅 가서 직접 찍은 영상들이랑 해인님 나오는 영상들 보며 힘 많이 많이 받아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요♥
행복하고 웃을 일 가득하기를 바랄게요

해인님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귀여운핸자님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