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울 핸님을 알아가고 닮아간다는것은 참으로 감사한 일이네요~

작성자미소이쁜핸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0

핸님의 스토리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캡쳐한 사진이 아니라
진짜 전쟁기념관에 다녀오신 사진 같거든요~

현충일이라는것이
누구에게는 휴일이고~
누구에게는 가슴이 아픈날인데
이 날을 다시 재 새겨보는 의미가 참으로 좋았습니다.

연예인이라서 인기에 급급하기 보단
'정해인'이라는 사람의 진정성이 보였던 하루였어요~

울 핸님은
남들에게 보여지는것보다
더 값지고 아름다운 따뜻한 마음을 갖고있네요~

전 참고로 태극기를 게양했는데
중국산 태극기라는 사실은 웃프네요~😅
같이펀딩에서 유준상 배우님이랑 합작해서 만든 태극기 구입하고 싶어 문의드렸는데 끝나서 안된다고 했어요~😢😭

제가 해이니즈된지..비록 1년밖에 안 되었지만
울 핸님을 알아갈수록
모든면에서 배울점도 많고 똑똑하고 현명하고 지혜롭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배우님을 좋아하고 응원한다는것이
참으로 자랑스럽고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제가 해이니즈로써 핸님이 욕되지 않게 바르게 행동할께요~

핸님은
'한분한분 해이니즈 덕분에 큰 힘을 받고 원동력을 얻는다'고 하죠?
저도 핸님 덕분에 엄청난 행복과 큰 힘을 받고
큰 원동력을 얻어요~
우리는 서로 없어서는 안될 존재예요~ㅎㅎ
울 핸님이 잘 되기를 늘~ 응원할께요~
(핸님의 단점이나 실수가 있어도
해이니즈가 늘 함께할테니
너무 잘해야하는 부담감이 있으시면 내려놓으세요~)

그리고 어제 단톡방에서 핸님이 말한
'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의미있는 주말 이기를...!
모두 잘자요~😴'라는 말에서
"우리"라는 말~ 왜케 듣기좋죠??
핸님과 해이니즈가 하나가 되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