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오눌은 월요일입니다

작성자초딩맘|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늘는 월요일입니다😞😞
바쁜 하루가 시작되었고 잠깐의 짬이 생겼습니다
날도 흐리고 마음도 흐리지만 😍😍배우님께 편지를 쓰며
😀😀기운내려 합니다
언젠가
잘 안되고 있는 동료 배우에게 힘내라는 말은 하지 않는다는 말씀을 하신적이 있어요
그 배우분은 이미 있는 힘울 다해 노력하고 있다는걸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시면서요
요즈음 저에게 저 스스로 더 노력해야하는 건가 내가 모자 라는 건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생각했죠
난 층분히 열심히 하고 있다고 격려룰 하려고 해요
배우님의 바른 생각을 배워 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자유는 거저 주워지는것이 아니다😊라는
문구를 다시 한번 새기게 해준 배우님!!😊😊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함께해요!!😊😊
@nanfox99 @holyhaei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