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월요일도 힘차게 🌱

작성자sonqxun|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0

오빠 오늘 또 한주의 시작 ⚡️ 월요일이이네요 ,,
저희 지역은 아침부터 비가 와서 날씨가 흐릿 흐릿한데
다행이도 비가 조금씩 와서 금방 그칠거 같아요
항상 혹시 모를 날씨 변화 때매 가방에 예비 우산은 필수 !! 저는 어제 잠이 안와서 늦게 잤더니 오늘 아침 7시부터 정말 너무 피곤한거 있죠 …… 그래도 오늘은 일정이 한가해서집에 일찍 들어가요 😌
요며칠 계속 잠을 잘 못잤더니 트러블도 나고 몸이 망가지는 기분
잠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다시 한번 깨닫네요 ㅜ
오빠는 잠 설치지 마시고 항상 컨디션 잘 챙기셔요
모두 아푸지말고 건강 해야 저희 오래오래 만나져 … 💪🏻
오빠는 러닝도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데 제가 문제죠,,,,
저도 팬미팅 다녀오고 나서 오빠 따라 러닝 시작했었는데 한 2주 정도 꾸준히 하다가 멈췄어요
힘들어서 하루만 쉬자 하고 한번 쉴 버릇하니까 다음날도 쉬게 되고 그다음날도 ••• 점점 안하게 되드라구요
오빠가 러닝 기록을 스토리에 올리실 때 마다 러닝에 대해 아예 몰랐을 때의 저는 그냥 해인 오빠 운동 열심히 하시네~ 이정도?
근데 저도 뛰어보고 점점 러닝에 대해 알고 나니까 오빠가 얼마나 잘뛰시는건지 저는 이제 감도 안옵니다 … 그 페이스 유지하시면서 어떻게 그리 잘 뛰시는건지 정말 🤦🏻‍♀️
근데 지금은 이제 슬슬 더워지기 시작했지만
4-5월 쯤 러닝 했을 때 다 뛰고 나면 기분도 상쾌하고 뛸 때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시원하더라구요
오빠가 러닝 자주하시는 이유를 그때 알았지 머에요 ~
지금 제가 이제 입시 막바지라 실기 때문에 현생도 바빠서 요즘 러닝을 더 안하는것도 있는거 같은데 …
핑계 ……… 아니에요 !!!! … 맞나? ㅎ
사실 제가 집에 있는걸 정말 좋아해서
제가 완전 P랍니다 + I = 집순이
평일 주말 일정 끝나고 집 오면 밤에 뛸 수 있는데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잠깐 스톱했어요 😵
내년에는 저도 오빠 따라 마라톤 대회 한번 나가고 싶었는데 그 전까지 러닝 실력이 늘지를 모르겠네요
지금은 완전 초짜인데 ㅠ 그래도 한번 틈틈히 열심히 해볼게요 내년 그날까지 !!!!!
원래 한줄 응원에 적으려고 했는데 적다 보니 길어져서
오랜만에 투해인 적을겸 적어봐요 ✍🏻
오빠아아 오늘 하루 누구보다 화이티잉해요 항상 안냐뷰 💞
+ 투해인 적고 있는데 때마침
교보생명에서 … 해인오빠 광고가 올라왔네요 💚
너무 귀엽다악 …… 미쳐 정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