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

작성자yatanaJhin|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빠~~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
다음 주 18일에 미쟝센단편영화제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시는데, 스케줄 준비는 잘하고 계시죠?
그날은 누구보다 가장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실 것 같아요, 오빠~~🥰

오빠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빠의 행복이 곧 제 행복이니까요! 💛

전 오빠를 정말 많이 좋아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