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서른 다섯번째편지♡ 핸님보고싶어여~

작성자신주꾸|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0

핸님 오랜만에 글을써봅니다~ ㅎㅎ

요즘에는 먹고사는게 바쁘다는 핑계로 현생살이 잘하고 있다가 ~

문득~ 벽에붙어있는 핸님의 사진을보고 오랜만에 카페방문을 하네요 ~ ㅎㅎ

핸님 요즘 날씨가 더운데~ 

에어컨틀고 하면 감기걸리기 딱좋더라고요 ㅎ~

알아서 잘 관리하시겠지만 ㅎㅎ 

그래도 , 원래 팬은 배우를 걱정하고 아끼고 그런거니까 ㅎㅎ

한살한살 저만 나이먹는것 같은 이기분을 뒤로한체~

아침마다 벽에 붙은 핸님과 눈인사하고 ~ 

출근을했습니다 !! ㅎㅎ

오늘도 화이팅해볼게요 ~ 

핸님도 화이팅!! ㅎㅎ 

 

춍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