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님 오랜만에 글을써봅니다~ ㅎㅎ
요즘에는 먹고사는게 바쁘다는 핑계로 현생살이 잘하고 있다가 ~
문득~ 벽에붙어있는 핸님의 사진을보고 오랜만에 카페방문을 하네요 ~ ㅎㅎ
핸님 요즘 날씨가 더운데~
에어컨틀고 하면 감기걸리기 딱좋더라고요 ㅎ~
알아서 잘 관리하시겠지만 ㅎㅎ
그래도 , 원래 팬은 배우를 걱정하고 아끼고 그런거니까 ㅎㅎ
한살한살 저만 나이먹는것 같은 이기분을 뒤로한체~
아침마다 벽에 붙은 핸님과 눈인사하고 ~
출근을했습니다 !! ㅎㅎ
오늘도 화이팅해볼게요 ~
핸님도 화이팅!! ㅎㅎ
춍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