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스타스토리 왜이렇게 마르셨어요.....
마음이 아픕니다 아파요!!!!!!
무탈하게...아프지마셔요
해이니즈가 있잖아요🙈
최애 해인오빠 ㅎㅎ
좋은생각 많이 하셔야해요
물론 힘이들때도 있겠지만요..
저는
팬 입장으로써
가끔 오빠를
의지(?) 하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소중한사람이예요 오빠는ㅎ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
좋은 꿈꾸셔요 오빠!!😊👍
다음검색
오늘 인스타스토리 왜이렇게 마르셨어요.....
마음이 아픕니다 아파요!!!!!!
무탈하게...아프지마셔요
해이니즈가 있잖아요🙈
최애 해인오빠 ㅎㅎ
좋은생각 많이 하셔야해요
물론 힘이들때도 있겠지만요..
저는
팬 입장으로써
가끔 오빠를
의지(?) 하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소중한사람이예요 오빠는ㅎ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
좋은 꿈꾸셔요 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