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해인오..빠?☺️

작성자지우V|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0

오늘 인스타스토리 왜이렇게 마르셨어요.....

마음이 아픕니다 아파요!!!!!!

무탈하게...아프지마셔요

해이니즈가 있잖아요🙈

최애 해인오빠 ㅎㅎ

좋은생각 많이 하셔야해요

물론 힘이들때도 있겠지만요..

저는

팬 입장으로써

가끔 오빠를

의지(?) 하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소중한사람이예요 오빠는ㅎ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

좋은 꿈꾸셔요 오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