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서른 여섯번째편지♡ 핸님안뇽~

작성자신주꾸|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0

핸님~ 오늘 날씨가 !! 너무좋아서 들어와 봤어여 ^^ 

날씨가 미쳤~ ㅎㅎ

실내에있어서 그런가 ㅎㅎ 

핸님~ 오늘은 뭐하시나요 ~ ㅎㅎ 

핸님은 보고있으면 저절로 미소가 나요~ 

핸님덕분에 제가 힘든시간을 잘 견뎠거든요 ~ 

그래서 그런가 ~ 

마음으로만 좋아하는게 아닌 표현을 한 첫배우라서 ~

정말 좋네요 ~ ㅎㅎ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 

스크린에서 빨리보면 좋겠어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