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해인오빠!
첫핸님이자, first_haein이자, 미누기에오
오랜만에 To.해인 들렸죠..?
그간 너무 바쁘고 힘들고 아픈나날들이었어서
못들렸어요 ㅎㅎ
요즘 도파민이 필요한 씁쓸한 나날들이었는데!
오늘 핸님 행사 영상을 보고 부리나케 달려가서
핸님 실물보고 왔더니 너어~무 행복하네용
담벼락에서 핸님 안나와주셨으면 ㅎㅎ
1초컷도 못보고 갈뻔 했지 모에용!
역시 해이니즈 생각해주는건 우리 핸님밖에 없당🩵
준비한 편지도 선물도 못드렸지만 ㅎㅎ
다음에 또 드릴 기회가 있겠죠!!
너무너무 바쁜날이지만 이렇게
잠깐이라도 해인오빠 보고 오니 너무너무 행복하게
오늘 하루 마무리에요 :)
아맞다.
어제 꿈에요!
해인오빠가 팬들중에서 착 저를 아는척 해주시는 ..ㅎㅎ
그런 기분좋은 꿈을 꾸었는데 !
오늘 이렇게 오빠를 보기 위함이었나봐요오🫶🏻
뿌듯!
진짜 극심하게 바쁜 주간인데도
해인오빠를 위해 연차를 미리 내놓았으니 ㅎㅎ
그때까지 또 예쁘게 보이기 위해서
바짝 운동&식단&잠 잘자고 있을게요오 🫶🏻
(아파서 몸이 퉁퉁 불었습니당)
다음주는 밝고 익숙한 곳에서 핸님 맞을 준비 해보려합니당..! 그때까지 또 열심히 살고 있을게요!
조만간 또 만나용🫶🏻
잘자요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