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보고 싶어요 | Happy Haeiness Day Br ^^ 💛💛

작성자베카88Beka|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0

행복한 해이니스 데이 되세요! ^^ 💛💛

 

 

안녕하세요, 해인 씨. 오늘은 12일이에요, 신성한 12일! ^^

개인적인 사정으로 저는 팬미팅에 가지 못했지만, 다녀오신 모든 분들이 역대 최고의 팬미팅이었다고 말씀하셨어요. 해인 씨의 카리스마와 친절함, 그리고 인내심이 저희의 마음을 큰 기쁨으로 가득 채워 주었어요.

포르투갈어를 몇 마디 배우고 말씀해 주시기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이렇게 멋진 모습을 보여 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하고, 존경하고, 믿고 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