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핸오빠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편지 썼어요💕🩷😢🤗

작성자핸님함께영원하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34 목록 댓글 0

핸오빠 안녕하세요😊
핸님함께영원하자입니당!♡

기분도 우울한 날들이 많았고
몸상태도 안좋았던날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그런 날들에 더욱더 핸오빠가 많이 보고 싶더구요!🫶

오늘도 핸오빠가 아침부터 너무 보고 싶어서
회사에 출근해서 핸오빠 생각하면서 제가 편지지에 편지를 썼어요 !😍❤️

그냥 핸오빠가 그걸 보시면서 행복해 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
또 다정하게 웃어주시고 그 눈빛으로 저 바라봐주실 모습 생각하니까
저도 모르게 너무 행복하고 웃음이 나더라구요!🩷

핸오빠 제가 요즘 힘든날이 많은데
이런날 핸오빠 생각을 더 하게 되는거 같아요!
핸오빠 생각을 더 하면서 제가 버티는거 같고...
제가 버틸수 있게 해주셔서 원동력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핸오빠는 진짜 저한테 비타민 같은 존재인거 같아요!💕
항상 너무 감사하고 존경합니당!😊

핸오빠가 생각하면서 편지썼는데
저도 웃음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제 편지 받고 전에 만두 팬미팅때처럼
저 보고 다정하게 웃어주셨으면 좋겠어요~♡

편지를 언제 전달 드릴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현셍 살다가 얼른 오빠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핸오빠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고 푹쉬세요~♡

저도 이제 핸나잇 하러 가보겠습니당!!
내일 또 만나요💜💜
정말 많이 사랑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