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핸오빠 또 생각하면서 군체보고 왔어요🤗🫶🫶

작성자핸님함께영원하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0

핸오빠 안녕하세요~♡
핸님함께영원하자 입니당!

어제 토요일날 26.06.13일날 남자친구랑 데이트 했는데
제가 남자친구 한테
핸오빠랑 친하신 배우 구교환배우님 나오신다고 말했었고,
또 핸오빠가 첨부터 끝까지 다 보신 영화라 제가 보고 싶어서
남자친구한테 같이 보자고 했어요!❣️

남자친구는 좀비 영화 안좋아하고, 저는 좀비영화랑 무서운거 자체를 못보는데
핸오빠랑 친하신 구교환배우님
그리고 핸오빠가 첨부터 끝까지 다 보고 나오신 영화라
저도 보고 싶었고 또 끝까지 보고 나왔습니당~♡

영화보면서 핸오빠가 하시면 어떤 역활이 잘 어울릴까
생각하몀서 보게 되었습니다!

누나는 동생 살리려고 안전한 길로 갈수 있개 안내 하고
또 그런 누나를 살리고 싶어서
어떻게든 살리려고 누나한테 달려가는 모습보고

핸오빠가 지창욱배우님께서 하셨던 최현석님
역활을 하면 너무 어울렸을수도 있겠다 생각도 들었구요!
( 남자친구는 옆에서 그냥 웃었지만..)

그리고 전 그 장면 보고 울기도 했구...
뭔가 가족의 사랑을 느낄수 있었던 장면 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 그 장면에서 저랑 제동생 생각도 많이 하게 되기도 하고
동생의 사랑을 좀 더 느끼게 된거 같아요!

좀 중간에 무서운 장면도 있었는데
그래도 핸오빠도 시사회 참석하시고 첨부터 끝까지 보신 영화라
저도 끝까지 남아서 보고 왔습니당!❤️❣️

핸오빠도 영화 스크린에서 뵐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베테랑 2 때처럼 핸오빠 무대인사도 보고 싶구~♡
핸오빠 무대인사때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쉽기도 하고
한번도 무대인사에서 핸오빠를 가까이에서 찍어본적이 없어서
핸오빠를 영화관에서 가까이에서 보고 싶습니다!💕
너무 너무 핸오빠 보고 싶습니당!💜😅

핸오빠 언제 볼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볼수 있을때까지 열심히 현생 살다가 핸오빠 얼른 만났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당!💜❤️❣️😍💓🫶💕

담에 또 오빠 한테 글 작성하러 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