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당분간은 안녕🖤

작성자첫핸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해인오빠 :)

저는 첫핸님이자,first_haein이자, 미누기에요 :)

요즘 공카활동과 톡방 활동이 뜸했어요..!
이유는..!

진심을 담아 오빠에게 하고싶은 말을 담아 적는
저의 힐링공간 To.해인코너..! & 모임톡방 등
오픈된공간이다 보니 누군가가 제 글을 읽고
비슷한 편지내용과 단어 선택이나 워딩까지 똑같이
쓰는경우가 발생하더라구요 :)

최근에 꼭 제가 글을 적고 난 후에
내용도 동일하고 단어까지 콕찝어 똑같이 올라오는게
무언가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기분탓이라고 하기엔~
누군가가 한두번이 아니었기에.. ㅎㅎ

아무래도 오픈된공간이니 어쩔 수 없겠죠! ㅎㅎ

그래서 저는..
오픈된 공간에서는 말을 자제하기로 결심했어요..!

그리하여 To.해인은 조금 뜸해질거 같아용🥲
자주 오던 제가 안오면 호옥시 오빠가 서운해하실까..?
호옥시나 걱정하실까..? 하여 ㅎㅎ🤣
미리 말씀드리려고 오늘은 일찍 들렸습니다!

저는 To.해인에 편지를 쓸때 정말 진심을 담아요.
고민고민하며 항상 한시간이 넘게 수정하고 또 수정하며
꾹꾹 눌러 쓴 손편지 못지 않게 정성을 들이는지라
이런일이 발생하니 맘이 편치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오빠만 볼 수 있는 손편지로만
전달드리도록 하려고 해요 :)

그래도 안부인사나 끼니요정으로
한줄응원에 많이많이 들릴게요🖤

공카편지 없더라도 저는 언제 어디서나
오빠 응원하고 있는거 알죠? ㅎㅎ

오빠 덕질한 이래로 지금 최대 열심히 활동중인데용
(오빠는 모르시겠지만 뒤에서 준비하고 있는 어마어마한게 있답니당)🙂‍↕️

이것때문에 주말도 없고 퇴근후 제 삶도 없어용ㅎㅎ

하지만 아시죠?
완벽주의자 ENTJ 인 저는 한번할때 제대로 안하면
시작도 안하는 스타일이랍니다🖤

이런 제가 오빠를 응원한닷?
오빠는 럭키보이라구욧🤣 ㅎㅎㅎㅎㅎ

무언가 보여드리고 싶어 맘이 급하긴한데
100살까지 해이니즈 할생각하면 또
천천히 차근차근 보여드려야지 싶기도 하구요 :)

이렇게 또 긍정모드인 저는 오빠를 응원할 다른 방법을 연구하며 오늘 편지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가서 또 작업해야해서 무지 바빠용.
새벽까지 고민고민 하는 날들이에용 ㅋㅋ

무튼 암튼!!

오늘하루 좋은 저녁 되시구요🖤

내일이면 월요일이지만 해이니즈 긍정기운 잔뜩 받으시고
월요팅 하시길..!

좋은밤되세요✨💤


_첫핸님 올림

앞으로 저의 해이니즈 삶을 응원하며!
오빠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하는 맘을 담아!
토스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