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핸오빠 💕
핸님함께영원하자 이고 hy39292208 입니다🩵
우선 오늘 하루는 어떠셨어요?
하루 마무리는 잘 하셨을까요?
요즘 자꾸 안좋은일들은 많이 생기고
지치는날들도 많이 생겨서 힘든데
또 일도 너무 많아서 야근도 매일 해서
퇴근도 저는 계속 늦고 있어요ㅜㅜ!!😭😭
그러다보니까 저 스스로 위축 되어 있고
스스로 지쳐있고 울고 힘든 하루를 많이 보내고 있고
삶에 좀 많이 지치고 허무 하다고 느끼는데
오늘은 퇴근하고 집에 가면서
핸오빠 영상 유튜브로 찾아봤어요!💓
핸오빠께서 출연하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라는 드라마 영상보는데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드라마 장면중애
핸오빠가 선배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고 말씀하시고
경례 하는 장면 나오고 핸오빠한테 많이 힘들었지? 라는
문장이랑 장면이 나오는데
그 장면을 보고 저도 모르게 저도 모르게 울음이 났어요! 🥹
울음이 나서 저도 모르게 당황했지만 그래도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울음이 났던 이유는 저도 저말이 듣고 싶어서
그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었고,
또 뭔가 저 장면을 연기했던 핸오빠 마음에
공감이 되어서 그런게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냥 누군가 저한테... 그동안 많이 힘들었지? 라는 말을 해주면
저도 바로 울음이 나올만큼 공감이 되고
누군가 저한테 그동안 많이 힘들었지? 라고 말해주면
위로가 될거 같더라구요! ❣️
오늘은 뭔가 저 드라마에 나온 저 문장이
마음에 많이 와닿고 저한테 해주는 말 인거 같아
조금은 위로가 되는거 같아요!🩵🩵
핸오빠 오늘도 핸오빠 영상보고
버티고 위로 받았는데,
항상 이렇게 저한테 힘이 되어주셔서
제가 버틸수 있게 옆에 계셔주시고
안보이는곳에서 지켜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또 핸오빠 영상이랑 노래들로 위로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핸오빠 생각하면서 하루하루 열심히 그래도
버티면서 살아갈게요!❤️🫶🩵💕
항상 사랑하고 존경합니당!🥹❣️
오늘 하루 핸오빠 고생많으셨고 푹 쉬세요~♡
내일 또 오겠습니당!💓 오늘 푹자고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