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매일 보고 싶어요...🤍😭

작성자paulabrjhi|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0

잘 자, 여보!
일 때문에 정말 바빴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을 잊어버린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당신이 너무 그리워서 사진과 동영상을 볼 때마다 눈물이 나기 시작합니다. 기분이 좋네요!

카카오 그룹에서 대화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지 마세요. 하지만 그렇게 하면 제 마음이 너무 즐거워지고 제 하루가 된다는 것을 인정할게요! 🤭🤩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든, 어떤 상황에 처하든 항상 당신 곁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항상 사랑하고 응원할게요!

끝없이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