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해인오빠에게 vol.34🍀

작성자트위티민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빠ㅠㅠ 오빠가 너무 보고싶어요...
오늘 제가 일하는 곳에 드라마 촬영팀이 와서
왔다갔다 하면서 봤는데..
오빠 생각이 너무 나더라구요..

오빠가 오면
오빠!!!! 저 해이니즈에여!!!! 하면서 뛰어갈 자신있는뎅..
오빠가 제가 일하는 곳에서 촬영을 하는 날이 올까요..?
오빠랑 자만추는 안될 거 같아서 촬영으로라도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

그냥.. 오빠가 너무 보고싶은데 퇴근하고 집에 온지 얼마 안되가지구 단톡방에서 핸나잇 인사도 놓쳐서 편지 쓰러 와봤어요 ㅎㅎ
아.. 맞네.. 오늘 해인시도 놓쳤네..

암튼 엄청엄청 보고싶은 울 해인오빠💜
오늘도 엄청엄청 수고했구 잘자구 좋은 꿈꿔요💜
사랑해여💜
핸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